수선 상품은 브랜드사에 진행되며, 별도의 수선비 및 택배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온라인 구매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접수진행이 가능하며, 오프라인 상품은 구매처로 영수증 지참 후 방문 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관련 유의 사항은 아래 참고 바랍니다.
[유의사항]
▶ 온라인 구매 상품은 스텔라 스토리즈 고객센터 혹은 QnA 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.
▶ 오프라인 구매 상품은 영수증 지참 후 구매 매장에 AS 접수 진행
▶ 리폼 및 수선부위가 광범위 할 경우 수선은 불가능 합니다.
▶ 이월 상품의 경우 부재자 부재로 인해 AS(수선)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▶ 양말류 및 기타 ACC(악세사리)은 AS(수선)이 불가능 합니다.